본문 바로가기
  • : )
haru's 좋은공간 공유/카페

[인천 을왕리 카페] 자연도소금빵&자연도차 ። 을왕리 해변 앞에 있는 찐 한라봉쥬스/빵지순례 필수코스, 자연도소금빵 제 2탄!!

by 킴하루 2023.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 작성해 볼 공간은 인천 을왕리에 위치한 소금빵 전문점, 자연도소금빵&자연도차 2호점입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자연도소금빵 1호점은 워낙 유명해져서 소금빵 좀 먹어봤다 하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계시더라고요~

1호점은 딱 소금빵만 판매하고 음료는 전혀 판매하고 있지를 않아서 약간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2호점에는 자연도차라는 카페를 추가로 덧붙여서 짝꿍매장으로 오픈을 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

매장 전체 전경

+

위치 :인천 중구 을왕로13번길 3 1층

영업시간(온라인안내 기준) :  (월~목) 오전 11:00 - 21:00 (금~일) 오전 10:00 - 23:00

** 소금빵 재고소진 시 조기마감 됩니다.

휴무일 :  없음(별도공지)

 

무료 공영주차장 OK 

+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에 을왕리 해수욕장은 서울 근교에서 반짝! 바람 쐬러 가기 좋은 거리에 있고 조개구이 골목과 많은 숙박시설이 있어서 휴가철에 더더욱 사람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많이 방문했던 편인데 근처에 이쁜 카페나 정말 맛있는 카페는 아직 발견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자연도소금빵&자연도차를 갔던 이 날도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었는데 바로 옆에 이곳이 새로 생겼지 뭐예요! 너무 신나는 마음에 방문했습니다.

자연도소금빵 간판

자연도소금빵은 인천 영종도에 본점이 인기를 너무 끌고있어서 따로 분점을 안 낼 것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어찌 인천 안에 2호점이 생겼더라고요.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방식 등 본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똑같이 생겼습니다.

자연도차 매장 앞

본점과 큰 차이점이 있다면 같은 건물 안에 짝꿍 카페가 딸려있다는 점인데 이 곳 자연도차 카페는 인테리어 분위기가 자연도소금빵과 똑같더라고요.

소금빵 진열 모습

자연도소금빵은 1호점과 동일하게 무조건 포장 주문입니다! 매장 내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없습니다. 사진처럼 감성 넘치게 포장을 해주십니다.

키오스크

주문하는 방식은 키오스크로 셀프 주문입니다. 옆에서 직원분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1호점과 동일하게 낱개 주문은 불가하고 수량이 정해져 있어서 4개 1세트 12.000원입니다!

소금빵 설명

자연도소금빵의 비결 겸 약속! 좋은 밀가루와 버터, 소금을 사용한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가마솥 안에 소금

제가 가마솥 안에 소금을 너무 신기하게 보니까 사장님께서 진짜 사용하는 소금을 부어놓은 것이라고 말씀해 주시면서 주걱으로 퍼보아도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 그래서 한번... 해보았습니다. 모래놀이 하는 것 같고 재밌더라고요.

진열된 진짜 소금빵

옆에 진열되어 있던 소금빵은 모형인가? 하고 얘기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진짜 소금빵이라고 먹어도 되는 애들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물론 판매는 안 하지만 모형대신 진짜 판매하는 음식으로 디스플레이하는 방식이 신기했습니다.

소금빵 포장 모습

이렇게 많이 구경하는 동안 저의 소금빵이 나왔습니다! 2세트 주문해서 이 날은 2 봉지 겟 했습니다.

자연도차 입간판

소금빵을 손에 쥐었으니 다음 목표물을 향해서 자연도차로 갑니다. 자연도차는 자연도소금빵이랑 완전 짝꿍 매장이라서 같은 영업시간으로 운영 중인 듯 보였습니다.

자연도차 메뉴판

자연도차 매장 앞에서 많은 손님들이 같은 음료를 들고 계셨는데 그건 바로 한라봉 주스입니다! 일반 테이크아웃 컵에 주스만 담아져있지 않고 위에 진짜 한라봉 하나가 떡 하니 올려져서 드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과일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참을 수 없는 비주얼이었습니다.

자연도차 매장 내부

자연도차는 먹을 수 있는 매장 내 좌석이 있습니다. 꽤 널찍하고 시원하게 뚫려있더라고요. 안쪽으로는 신기하게 외부 테라스가 있습니다.

자연도차 매장 안 테라스

해질녘에 방문했던 터라 조명도 켜지고 너무 분위기 있더라고요. 이 장소가 인스타에서는 사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듯합니다.

카운터 모습

자연도차의 카운터인데 자연에서 따온 듯한 느낌의 소재로 자연도소금빵과 많이 닮아있습니다.

매장 좌석

범상치 않은 매장 분위기답게 좌석 의자도 세심하게 디자인하셨더라고요. 진짜 처음 보는 디자인이라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배워왔습니다.

소금빵과 음료

제가 주문한 한라봉주스와 제 짝꿍이 주문한 아이스 라떼! 그리고 소금빵 2세트입니다~ 지금 다시 보니까 너무 먹고 싶네요... 소금빵은 갓 나와서 따끈할 때 먹으면 최고로 맛있으니까 꼭!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라봉 쥬스

제가 주문하기 전에 다른 손님들이 이 한라봉주스를 들고있는 모습을 보고 진짜 한라봉 한개를 짜서 쥬스를 만들고 위에 짜고 남은 한라봉 껍질을 데코하셨나보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웬걸.. 진짜 생 한라봉 한개가 묵직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아래 쥬스보다 위에 한라봉이 더 무거울 지경입니다. 새로운 방식에 너무 신나고 설레는 맘으로 한 입 쥬스를 마셨는데 진짜 정말 생! 과일 주스입니다. 금액대가 사악하기는 하지만 위에 과일을 하나 통째로 올려주시고 생과일 주스이니까 조금 이해가 갈 금액이기는 합니다.

매장 내부 화장실

자연도차 내부에는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화장실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한라봉 쥬스와 소금빵을 들고 바다 앞에서

저는 매장에서 조금 시간을 보내고 나오니까 이렇게 이쁘게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핑크, 파란빛의 하늘이 마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듯한 한 장면처럼 보였습니다.

해질녘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은 지금도 사람이 붐비지만 곧 휴가철이 다가와서 더더욱 인파가 몰릴 것 같습니다. 하루라도 빠르게 놀러 가셔서 예쁜 하늘과 바다도 구경하시고 따끈한 소금빵과 신선한 한라봉주스도 즐기고 오세요 :)

 

인천 을왕이 자연도소금빵&자연도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