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haru's 좋은공간 공유/음식점

[로우파이브] 행궁동 찐 맛집 추천! | 옥수수피자 | 봉골레맛집

by 킴하루 2023.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 작성해볼 공간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맛집, 로우파이브입니다.

함께 보시죠 :)

+

위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59

 

영업시간(카페내부 안내 기준) :  오전 11:30 - 21:00 (라스트오더 19:30분)

휴무일 :  화요일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보호자 동반 키즈 OK  / 화장실OK / 테라스좌석OK 

+

 

수원 행궁동에는 맛집, 이쁜 카페가 정말 많이 생겨났습니다. 주말에는 데이트, 나들이 하는 사람들로 정말 북적여요.

행궁동은 거리를 걸어다니는 곳인지라 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들은 무조건 주차공간을 찾기 마련입니다.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아시는 분들은 아는 선경도서관 주차장(유료)에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선경도서관에 주차를 하고 메인 내리막 길을 쭉 따라 내려오다보면

빨간색 캐노피천막 건물인 로우파이브 식당이 보입니다 :)

포근한 유럽 시골집 같은 분위기의 이곳은 장소가 이쁘기도하지만 맛이 좋기로 이미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중앙에서는 셀프바 테이블이 있고 주변으로 쭉 테이블이 둘러져 있습니다.

창가 자리도 많이 있으니 햇살이 노곤노곤 드는 날이면 데이트장소로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창가자리만 손님분들이 꽉 찼더라구요!

오늘의 스프는 머쉬룸!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취향저격

중앙 셀프바 테이블에는 식기류, 티슈, 여분의 접시, 소스류 등 많은게 있더라구요.

저는 이날 맛집인걸 알고가서 무얼 시켜도 실패하지 않겠다 라는 생각이 있어서 그런지

두명이서 갔지만 조금 많을 수 있는 양을 시켰습니다.....남기지 않고 거의 다 먹고 왔지만요 ㅎㅎ

저는 시그니쳐인 옥수수피자,김치볶음밥,봉골레,음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쓰는 와중에 또 생각이나서 다시 가고싶어요ㅠㅠ

김치볶음밥 위에 오믈렛과 아보카도가 올라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볶음밥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냐 하시겠지만

초딩과 같은 제 입맛엔 눈이 커지는 맛이였습니다.

사실 아보카도는 못먹어서 빼고 먹었습니다. 아깝지만 죄송해요 사장님..

메인이 피자,파스타 이다보니

난 평소에 느끼한 류를 많이 먹지 못한다! 하시는 분들은

이 김치볶음밥을 꼭 같이 시켜서 드세요.

단점은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게 된다는 것입니다 ㅎㅎ

메인메뉴인 옥수수피자! 뼈대있는 옥수수를 칼로 긁어서 그대로 올려주십니다.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소스가 있는데

함께 먹으면 정말 극락입니다. 광고아닙니다. 저한테 누가 광고 안주잖아요. 꼭 드셔보세요!

새우도 오동통하게 올라가있으니 식감도 너무 좋더라구요.

또 방문할 예정...지인찬스,광고,본인 영업장 이런거 아니고 내돈내산 방문후기인데 진짜 찐맛집이에요.

제가 이날 봉골레를 처음 식당에서 먹어보았거든요? 다른데는 못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진짜.......정말 맛있습니다. 굳이 순위를 메기자면 저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그런지 봉골레 1위.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조개살도 통통하고 이물질도 없고 너무 깨끗깔끔한 맛이였어요.

국물까지 핥아먹을뻔 했습니다. 사장님 사랑해요.

제가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셋팅을 받을 때 귀여워서 내적 소리지른 포인트입니다.

물티슈인데 로우파이브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디자인이라 쓰기 아까웠습니다.

라고 생각하고 바로 뜯어서 손 닦아버렸습니다.

로우파이브의 입구, 작은 테라스공간 입니다.

여느 유럽공간과 비추어도 뒤지지 않을 것 같이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저는 한겨울에 방문해서 테라스에 앉지 못했지만

다음번에 날 풀리면 꼭 테라스에 앉아서 한가득 먹고 오려구요.

제가 찐맛집을 많이 못가본 1인으로써 이 글을 쓰면서 진짜. 정말. 맛집이다. 라는 식의 과한 표현을 했을지 모릅니다...

근데 이곳은 정말 맛집이에요. 사장님 나라에서 상 안주시나요?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가까운 이곳 수원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더욱 고마운 곳 이였습니다.

 

로우파이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