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haru's 좋은공간 공유/카페

[용인 에버랜드 근처 카페] 잇비 ። 푸짐하게 생긴 조각 케이크가 있는 빵지순례 필수 코스 베이커리 카페 맛집

by 킴하루 2024.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 작성해 볼 공간은 용인 처인구, 에버랜드 앞에 위치한 카페 잇비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지는 포근하고 뚱뚱한 케이크가 가득한 카페입니다.

함께 보시죠 :)

진열되어있는 조각 케이크

 

+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로 413 . 1층

영업시간(온라인안내 기준) :  오전 11:00 - 22:00(라스트오더: 21:30)

휴무일 :  없음

 

무료 주차장OK / 내부 화장실OK / 와이파이OK / 키즈동반OK  / 테라스좌석OK

+

매장 입구

 

카페 잇비는 에버랜드 셔틀버스 타는 곳 근처에 아주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를 가기 위해서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근처 숙소를 알아보실 텐데 숙소가 모여있는 곳 금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저는 이곳 근처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일 마치고서 제 짝꿍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날 카페 잇비를 처음 가는 날이었어서 내비게이션을 찍고 차량으로 이동했습니다. 도로에서 인접한 건물에 위치하고 있지만 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건물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훌쩍 지나칠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도착해서 건물 바로 앞에 넓직히 주차를 했고 차에서 내리자마자 카페를 보고 귀여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입간판, 간판, 건물 입구가 정말 동글동글 귀여운 색감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이런 취향이신 분들 그리고 특히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 것만 같은,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이미지였습니다.

매장 입간판

 

카페 잇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이니 소식을 참고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사장님께서 귀여운 이미지, 캐릭터 등등 느낌을 정말 잘 살리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여자분이 계셨는데 그분이 사장님이실지도 모르겠어요!! 카페처럼 엄청 귀여운 이미지이셨습니다 허허

매장 내부 카운터 모습

 

카페 잇비 내부는 요즘 대형카페에 비해서 크지 않은 공간이지만 10팀 가까이는 수용 가능할 것만 같은 쾌적한 공간입니다. 공간에 들어서면 눈에 확 띄는 건 색감을 정말 여러 가지를 쓰셨는데 복잡하거나 촌스럽지 않고 너무 귀엽고 차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큰 가구부터 소품까지 귀여운 그 특유의 느낌을 세심하게 잘 살리셨더라고요. 이런 느낌의 공간을 구상 중이신 분들에게 방문해 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매장 전경

 

내부 좌석은 2인, 3인, 4인 등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좌석은 쿠션감이 없어서 오래 있기엔 엉덩이가 아플 수 있지만 널찍한 의자로 꾸며져 있어서 충분히 잘 놀다 왔습니다. 저는 조카가 생겨서 요즘 아이들이 눈에 많이 보이는 편인데 그래서인지 여기서 아기의자를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제 눈에는 보이지 않았고 이 날 아이를 데려온 손님이 없어서 아기의자의 유무는 알 수 없네요.. 그래도 아이를 데려오고 유모차가 들어올 만큼 공간이 쾌적합니다!

매장 내부 4인석

 

요즘 특이한 카페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앉는 좌석이 널찍하고 사방에 공간 여유가 많이 있는 곳이 쉬었다 가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가면 화장실도 바로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창가 좌석

 

저는 이 날 이 창가 좌석에 자리 잡았습니다! 제 짝꿍과 둘이서 방문하기도 했고 뭔가 바깥 풍경이 한적한 시골마을 같은?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저는 주말 5시 내외? 약간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햇볕이 많이 들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케이크 진열장

 

저는 개인적으로 케이크를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그중에서 생크림 케이크에서 생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향이 없는, 베이식한 맛을 선호합니다! 빵은 너무 으스러지지 않고 약간의 촉촉함이 느껴지는 식감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제 입맛에 너무 찰떡이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때에는 이렇게 케이크 종류가 많았고 전반적으로 크기가 뚱뚱한, 큰 조각케이크였습니다.

딸기잼 스콘

 

그 외에 베이커리류는 많지 않았고 대신 사장님이 저랑 입맛이 아주 똑같은지 딸기잼 스콘을 판매 중이시더라고요!! 최고!

음료 메뉴판

 

음료의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여느 카페의 기본 음료 라인부터 티, 에이드 등 딱 선택하기 좋은 종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디카페인 원두 선택이 안된다는 점 ㅠㅠ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이 안 받는 몸으로써 너무 아쉽더라고요. 대신 눈에 확 띈 청포도 알로에에이드! 를 선택했습니다. 뭔가 이 음료는 이곳 말고 만나보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소품판매존

 

주문하는 곳 오른편에는 이렇게 작은 소품들도 판매 중이고 이보다 더 눈에 띄었던 테이크아웃 컵!!! 저 이날 매장에서 이용하느라 이 컵을 사용하지 못했는데 순간 테이크아웃 하고 싶은 생각이 가득 해지더라고요ㅠㅠ 너무 귀엽고 퀄리티 높은 것..... 다음엔 무조건 테이크아웃 각입니다!

주문한 음식

 

이날 제가 포도가 당겼나 봅니다...ㅎ 케이크에도 포도가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로 골랐네요. 제 짝꿍은 한결같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흠잡을 것 없이, 아쉬운 점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사장님이 제 입맛이랑 찰떡이신 것 같습니다. 의외의 곳에서 카페맛집을 찾게 되어 너무 반갑더라고요.

거울 포토존

 

너무너무 맛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가는 길에 눈에 띈 포토존? 얼굴관리 존?ㅎㅎ 아니 근데 제 눈에 한 번 더 띈 테이크아웃 컵....... 너무 탐나요 사장님.... 매장도 이용하고 싶고 테이크아웃 컵도 이용하고 싶고.. 카페 나가면서 한잔 테이크아웃할걸.. 왜 그 생각을 못했죠?ㅠㅠ 아무튼 너무 오랜만에 흠잡을 것 없는 완벽한 카페맛집을 발견해서 제 인생에 저장한 장소입니다! 강추드려요! 

 

용인 카페 잇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