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haru's 좋은공간 공유/카페

[인더밸리 카페] 용인 애견동반카페 | 넓은 잔디밭 | 용인 예스키즈존 카페 | 한적한 카페

by 킴하루 2023.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 작성해볼 공간은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인더밸리 카페입니다.

넓은 천연잔디 정원과 많은 종류의 디저트까지! 반려동물,아이들과 함께하기 아주 좋은 공간이니

함께 보시죠 :)

+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대대리 347-1

영업시간(매장안내 기준) :  오전 10:30 - 21:30

휴무일 :  월요일

 

무료주차장 OK /  보호자 동반 키즈 OK  / 반려동물 동반 OK  / 내부 화장실OK / 테라스좌석OK  / 와이파이OK  

+

인더밸리 카페는 위치 자체가 아주 한적한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덕분에 사방이 탁 트여있고 공기가 아주 좋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하늘이 정말 맑고 따뜻한 날이였습니다. 날씨 덕분이였는지 앞마당 잔디가 더 푸르러보이고 가슴이 뻥 뚫리더라구요. 이 곳에 앉아있다보니 대형견과 함께 온 손님분들도 많이 보였고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온 손님분들도 아주 많았습니다. 이런 점이 일반카페와는 사뭇 다르게 느껴졌던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0

건물입구로 들어와서 마당을 향해 트여있는 창문을 바라보면 이렇게 드넓은 정원뷰가 나옵니다.

야외 좌석도 꽤 많이 셋팅되어 있었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신 분들은 야외에 편하게 앉으실 수 있고 실내로 들어오게되면 케이지나 유모차에 태워서 함께해야합니다. 제가 방문한 이 날은 명절 전후였습니다. 그래서 가족단위가 가장 많았고 특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온 분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아이들이 저 드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저도 모르게 흐믓한 미소를 띄게 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에 오면 디저트류 중에서도 케이크를 아주 선호하는 편인데 이곳은 직접 만드신듯한 빵,스콘 종류가 많더라구요. 금액대는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한 듯 보였습니다. 무언가 특별하다 할만한 건 없었지만 여느 카페에서 볼 수 있을만한 것들로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이곳에서 봤던 디져트종류는 왜인지 건조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진열되어 있는 베이커리 종류로는 시선이 잘 안끌리는 듯 했습니다. 

저도 이날 다른 손님분들처럼 가족과 함께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다양하게 주문해보았어요. 디저트류는 소금빵과 크로플+아이스크림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소금빵은 눈으로 봤던 것처럼 건조한 식감이 있더라구요. 저는 불호. 크로플은 갓 구워주시는거라 바삭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과 치즈는 환상의 조합이구요. 다만 시럽을 위에 뿌려주시는데 마음을 너무 가득 담아주셨는지 시럽이 많아서 아주  달달했습니다. 저빼고 가족들은 모두 손대기 무서워하더라구요 :) 어쩔 수 없이 제가 다 먹어버렸습니다. 맛있었습니다.

지금 다시보니 크로플에 오레오가 하나 올라가 있었군요? 저는 안먹었는데... 누군가 빠르게 먹어버렸나봅니다.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군침이 싹 도는게 한번 더 방문해야겠습니다.

요새 카페에서 크로플을 진짜 많이 볼 수 있는데 크로플을 직접 만들어보지는 못해서 잘 모르겠지만 어딜가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럽을 많이 안뿌리고 아이스크림만 딱 올려주는게 최고일 듯 합니다.

1층 안쪽으로는 좌석이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 잔디정원을 바라보는 공간과 중앙공간, 벽쪽 안락한 소파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좌석이 다양하다보니 골라앉을 수 있는 점이 재미있었습니다. 

인더밸리 카페는 총 2층으로 구성된 공간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곳은 엘레베이터가 따로 없고 계단으로만 이동해야하니 참고해주세요.

층고가 높다보니 2층까지 올라가는 계단의 수가 꽤 되는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넓찍하고 한적한 공간이 펼쳐집니다. 똑같이 창이 크게 나있어서 햇살이 가득 들어오더라구요. 최고의 장점인 듯 합니다. 1층보다는 2층이 테이블 수가 적어서 한적한 느낌이 극대화되는 것 같습니다.

1층은 바로 앞에 잔디밭 정원이 있었더라면 2층에는 이렇게 외부 테라스가 있습니다. 테라스로 나가면 아랫쪽으로 잔디정원이 펼쳐지니까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더라구요. 제가 이날 방문하고 한번 더 방문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지금은 불멍이 가능하게끔 장작과 불멍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해요~ 날이 쌀쌀할 때에는 가서 불멍을 하고 날이 화창하게 따뜻한 날에는 잔디밭에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으니 4계절 버릴날이 없는 곳 같습니다. 평일 내내 도심 속에 같혀있다가 주말에는 이렇게 탁트이고 한적한 공간으로 나들이 가는걸 추천드려봅니다.

 

용인 인더밸리 카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